단백뇨

단백뇨
 
어떤 아동은 구술을 하면 더 잘학습한다, 다른 아동은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서 인쇄된 설명을 봐야 한다.
그러나 또 다른 아동은 시각적인 것을 선호한다, 만약 그들이 사진이나 다이어그램을 본다면 설명ㅇ르 거의 즉각적으로 이해한다, 이렇게 다른 학습 유형은 아동에 따라 다르다,.
어떤 아동은 그들 자신의 학습 유형을 인식하지 못해서 그들의 유형이 어떤 것인지 설명할 수 없다, 가장 효과적인 학습 상황을 위한 학습 유형에 대한 교육 계획을 고안한다.

 
교육 계획을 세울떄, 당신의 능력에 대해서 솔직해야 한다, 만약 외과 수술복을 입은 수술에 대해 아동에게 교육할떄 불편하다고 생각되면 이 접근 방법을 피하는것이 더 낫다, 역효과로 그러한 방법은 너무 재미없게 들려서 아동은 시범으로 인해 편안하기 보다는 더욱 겁먹을 것이다.유머 사용은 건강 관리 교육에 있어 효과적일 수 있다,ㅣ 이것이 교육 능력인지 아닌지 고려한다, 불편한 교육 방법을 사용하면 아동 그들에게 뭐ㅏㄴ가 잘못되어 가고 있다는 증거로써 해석할 수 잇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