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의 양성종양

간의 양성종양
 
정규적인 시력검사는 대개 3세부터 시작한다, 연령에 따른 일반적인 시력검사 방법이다, 부모는 시력문제에 대한 중요한 단서를 제공해 줄 수 있으므로, 아동의 시력에 대한 질문이나 부모가 표현하는 말을 조심스럽게 들어보아야 한다,
아기의 활동에 대한 부모의 설명은 시력 문제에 대한 단서를 제공해 줄 수 있다, 부모에게 엄마가 방안에서 움직일때마다 아기의 눈이 엄마를 따라 움직이는지를 물어본다 6주가 지난 아기는 부모가 웃을때 반응을 보이는지 물어본다, 부모에게 아기의 시력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가 무엇인지를 질문한다.
신생아는 손가락과 같은 움직이는 물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꼬,정중선까지 따라볼 수 있다, 신생아는 색깔이 있는 물체보다는 흑백의 물체를 더 잘 본다.
 

 
좀 더 나이가 든 유아와 학령전기 아동이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하는지를 부모에게 물어본다.
눈을 비비거나 자주 깜박이고 사시경향이 있거나, 눈살을 찌푸리는지? 물체를 바라볼떄 한쪽 눈을 가리는지? 물체를 더 잘보기 위하여 고개를 기울이는지? 복\도에서 물체를 걸려 넘어지는지? 책이나 \장난감을 보기 위해 눈가까이 대거나 멀리 놓는지? 아이들이 아무런 이유없이 티비에 가까이 앉는지를 물어보아야 하는데, 이는 모든 아동은 부모의 간섭이 없으면 그렇게 하기 때문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