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피로 증후군

만성 피로 증후군

 
어떤 건강 교육은 개인적으로 당황할수  있는 치료 영역의 지식을 주는 것을 포함한다, 맹목적으로 진행하는 것은 효과적인 교육을 가져올 수 없는데 아동은 불안으로 너무 당황해서 그들이 지시에 집중할 수 없기 떄문이다, 이런 유형의 교육을 하는데 있어, 정직함 보다 더한것은 없다.
아동이나 청소년에게 이런 형태의 지시를 하는데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접근방법은 아마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누군가가 없었던 청소년에게서 호응을 얻을 수 있다.

 
일단 공감대 형성이 되면 효과적인 건강 교육의 근거가 된다, 정직함은 또한 아동이 불편함이 주제데 대한 지식의 부족과 아동의 잘못 때문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한다.
학습 목표는 아동과 가족에게 협력적으로 계획되면 가장 효과적이다, 그들은 필요 되는 학습의 유형을 반영해야 한다, 인식적, 정신 운동성 또는 정서적 이는 내용과 시간 안내 모두를 작성하는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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